공지/행사/주요소식

제목 『코로나19 정부지원정책 관련 중소기업계 애로사항』 제출 협조요청
작성일 2020-10-07
      1. 귀사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.

      2. 중소기업중앙회는 금융, 고용, 판로 등 코로나19 관련 각 분야 정부지원정책을  이용함에 있어 산업현장에 있는 중소기업들이
     가지고 있는 애로사항을 조사하여, 향후 정부 중소기업지원정책이 현장의 목소리를 반영하여 개선될 수 있도록 건의하고자 합니다.

        3. 이에, 본회 회원조합을 대상으로 중소기업 조합원사들이 가지고 있는  애로사항을 다음과 같이 조사하고자 하오니 본회의
      중소기업계 의견수렴에 협조요청드립니다.

        4. 이와 관련, 붙임파일(중소기업계 애로조사표)를  ’20.10.12(월)까지 이메일(uniform21@hanmail.net) 또는 
      팩스(02-718-3192)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- 다          음 -

        가. 조사목적 : 코로나19 관련 정부지원정책에 대한 중소기업계 애로수렴

        나. 주요내용
          - 현재까지 수혜한 코로나19 관련 정부지원정책
          - 신청했으나 거부된 지원정책사례 및 추가지원이 필요한 분야
          - 코로나19 관련 조합원사 피해내용 및 인력운용현황 등

        다. 제출방법 : 이메일(uniform21@hanmail.net) 또는 팩스(02-718-3192)
        ※제출기한: ’20.10.12(월)

붙  임 : 코로나19 관련 정부지원정책 중소기업계 애로조사표 1부.  끝.
첨부파일


안내
loading 로딩중입니다.